검색 전체메뉴
CMC홍보소식

뉴스

의정부성모 장례식장 보건복지부 지정 국가재난대비 지정장례식장 선정 2018.03.06 181



[의정부성모 장례식장 보건복지부 지정 국가재난대비 지정장례식장 선정]

 



.0
의정부성모 장례식장 통합빈소

 

의정부성모 장례식장이 보건복지부의 심사를 거쳐 국가재난대비 지정장례식장에 선정되었다. 국가재난대비 지정 장례식장 선정은 국가적인 재난 사태 발생 일어날 있는 장례식장 부족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의정부 지역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의정부성모 장례식장은 앞으로 2년간 재난 사고 발생시 장례 서비스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의정부성모 장례식장은 이번 국가재난대비 지정장례식장 선정에 맞춰 기존 보다 확장된 통합빈소를 새로 마련하여 안정적인 장례 서비스가 제공할 있도록 준비를 갖추었다.

의정부성모 장례식장이 포함된 학교법인 가톨릭학원 직영 수도권 5 장례식장(서울성모장례식장, 여의도성모장례식장, 의정부성모장례식장, 부천성모장례식장, 성바오로장례식장)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의정부성모 장례식장은 2018 1 식품의약품안전처 음식점 위생등급제 매우 우수 등급 취득한바 있다. 학교법인 가톨릭학원에서 운영하는 장례식장은 특별한 서비스와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활동을 통해 국내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본 기사는 헬스조선, 쿠키뉴스, 헬스경향, 메디칼트리뷴, 국제뉴스, 아주경제, 병원신문, 의계신문, 의사신문 등에서 보도하였습니다.